THE ULTIMATE GUIDE TO 스키강습 추천

The Ultimate Guide To 스키강습 추천

The Ultimate Guide To 스키강습 추천

Blog Article



나름 나는 중급자라고 생각했는데 초급과정도 배울게 많더군요. 수업과정을 순서대로 소개해 봅니다.

내가 갈 스키장을 알아보는데 편하게 가려면 셔틀 운행하는 곳을 알아보는게 좋겠지?

 강사의 수준이나 자질이 살짝 의문스러울 수도 있겠으나 안 받는 것보다는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뒤에 오는 스키어는 앞서 가는 스키어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는 경로를 선택해야합니다. (급추월, 가로지르기 금지)

궁금한점이 프루그 파렌 보겐 강습받고 연습중인데 사실 폴이 필요가 없더라구요.

난 넘어지기 싫어서 계속 긴장하며 탔기에 저렇게 느릿느릿하게 내려왔는데

반대편 국도를 이용할 경우 스키장으로 들어와 반대편으로 나와야 하기 때문에 시간 소요가 많이 걸리니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사진/영상 촬영이 된다고 해서 저게 뭔소린가 했더니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습니다.

처음엔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고 데크와 바인딩 그리고 부츠의 명칭과 역할과 함께 착용 방법부터 차근히 알려줍니다.

남쪽의 따뜻한 날씨로 인해 개장 기간이 매우 짧습니다. 가시기 전에 오픈 날짜와 시간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후경이 되면 스키에 충분히 site 하중을 가할 수 없고 그러면 스키가 컨트롤 되지 않기 때문에 후경을 피해야 합니다.

강사님이 직접 봐주시니 어느 각도로 해야 속도가 줄고 어느 각도로 해야 스키가 아예 멈추는지 그런걸 세심하게 봐주셔서 좋았다

그래서 언제나 결론부터 얘기하는 시즌메이커 이기에 이 질문의 답변은, 음 ...

저기 사람들이 바글바글 모여있는 곳은 초보자 코스 (제우스, 주피터) +위에서 내려오는 상급자들이 모두 만나는 슬로프라

Report this page